11월28일 KBL 수원KT 창원LG 국내농구분석 스포츠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39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지난 주말 삼성과의 홈 경기에서 케이티가 놀라운 역전승을 거뒀어요. 처음에는 14점 차로 뒤처지며 고전했지만, 3쿼터에 들어서며 경기를 뒤집어 승리를 차지했죠. 허훈이 벤치에서 나와 뛰어난 야구술을 선보여 외곽과 골밑에서 득점을 올리며 역전을 이끌었고, 배스는 코번을 상대로 20점 이상을 기록했어요. 하윤기가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에서도 이두원, 한희원, 문성곤 등 수비가 뛰어난 선수들의 열정이 돋보였습니다.
한편, 엘지는 소노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어요. 특유의 강력한 수비로 외곽 공격을 상대로 40점대로 막아냈죠. 골밑을 지켜낸 마레이 외에도 양홍석은 19득점 동반 더블더블을 기록하며 팀에 기여했고, 이관희, 유기상, 구탕의 수비도 빛났어요. 엘지는 한 선수에 의존하지 않고 모든 선수들이 활약하여 상대를 압도했습니다.
엘지의 최근 경기력이 빛을 발하고 있는데, 특히 최근 승리한 경기에서 4쿼터 중반 이후에도 높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어요. 커닝햄은 허리 부상으로 컨디션을 회복하는 중이지만, 마레이가 골밑을 튼튼하게 지켜주고 있습니다. 또한, 이재도, 양홍석, 이관희, 유기상 등의 선수들이 팀의 역량을 높여주고 있어요. 케이티는 하윤기가 복귀할 때까지 아직 골밑에서 약간의 불리함을 겪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엘지가 수비 위주로 경기를 운영할 것이기에 언더 경기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